본문바로가기

명지병원 심장혈관센터 - 경기 서북부권 최초 전기적 생리검사와 심혈관 촬영이 동시 가능

센터안내

관동의대 명지병원 심장혈관센터는 2010년 1월 최신 디지털 심장혈관촬영기를 추가 도입하여 급성심근경색증을 비롯한 응급질환의 치료가 언제든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급성심근경색증 환자가 응급실에 도착한 후 풍선확장술을 시행해 막힌 혈관을 재개통 시키는데 걸리는 시간을 40분 이내로 줄이는 최고의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최첨단 영상의학 장비의 추가 가동으로 명지병원은 특성화 되고 선진 전문화된 병원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 도입된 Innova 2100 장비는 가장 뛰어난 영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장비로 적은 선량으로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지병원의 심장혈관센터는 응급질환의 치료에서 경기서북부 권역응급의료센터와 전문 흉부외과 팀과 협력하여 최단 시간 내에 응급수술과 시술을 시행하여 최고의 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명지병원 심장혈관센터는 응급질환의 치료 뿐 아니라 사지혈관질환, 선천성심장질환, 심방세동을 비롯한 부정맥질환에 대한 진단과 시술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의료진이 검사 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진단장비로는 최신기종인 삼차원 Vivid e9 심장초음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심부전 및 판막질환, 선천성심장질환의 진단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 여러 가지 신형장비를 적용하여 중증질환이 발병하기 전에 미리 대처하고 예방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장비와 앞선 기술로 심장혈관질환의 전 분야에 걸쳐 최고의 결과를 보이고 있는 관동의대 명지병원 심장혈관센터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뇌혈관센터1 뇌혈관센터2 뇌혈관센터3 뇌혈관센터4 뇌혈관센터5 뇌혈관센터6 뇌혈관센터7 뇌혈관센터8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