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명지병원 심장혈관센터 - 경기 서북부권 최초 전기적 생리검사와 심혈관 촬영이 동시 가능

공지사항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 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22 10:30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 협약 체결

21일, 인천사랑병원‧제천명지병원과 동문회원에 건강검진 혜택 등 제공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 협약 체결 (1).JPG


명지병원과 제천명지병원, 인천사랑병원이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이 됐다.


이왕준 명지의료재단 및 인천사랑의료재단 이사장은 지난 21일 오후 명지병원 뉴호라이즌 힐링센터에서 이희범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장(직무대행)과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 협약 체결 (2).JPG



이번 협약에 따라 서울대학교 동문 회원 및 가족이 명지의료재단 및 인천사랑의료재단 산하의 명지병원과 제천 명지병원, 인천사랑병원에서 건강검진 할인 및 진료 편의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세부적인 혜택은 서울대 총동창회 회원과 사무국 직원은 본인과 직계가족에 한해 종합건강검진 비용의 20% 감면(비수기 30%)과 기타 진료 편의 제공 등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이왕준 이사장과 김진구 명지병원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이희범 회장 대행과 이승무 사무총장 및 사무국 직원 등이 참석했다.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 협약 체결 (3).JPG



이왕준 이사장은 “이미 서울대학교병원과 협약을 맺고 의료인력 교류 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지정병원이 된 것을 동문의 한사람으로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동문과 가족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희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총동창회장 자격으로 첫 외부기관과의 협약을 명지의료재단과의 가족관계를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기 중 계획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인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명지병원이 기여해 주길 기대할 뿐만 아니라, 동창회 또한 명지병원의 가치와 명예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맨위로 가기